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아이패드 결제수단 등록하는방법 + 카카오페이 안될때 꿀팁

by 올조 2020. 11. 24.
반응형

아이패드 결제수단 등록하는방법 + 카카오페이 안될때 꿀팁

아이패드 카카오페이 결제는 아이패드 자체 등록이 안되기때문에 아이패드 단일기기만 사용하시는 유저분들이시라면 결제의 불편을 겪으실텐데요, 실제로 여러가지 원인으로 결제정보가 증발 되기도하고 갤럭시를 사용하는 중에 아이패드 결제를 하고싶으신 분들 또한 불편함을 겪게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럴땐 해결방법이 있어요 ! 아래에서 초간단한 설정방법 알려드릴게요 ^ㅡ^

 

아이패드 결제수단 등록하는방법 + 갤럭시 유저 카카오페이 안될때 꿀팁

 

 

 ✔먼저 컴퓨터로 애플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혹은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가기 하시면 됩니다)

 

 

 

 ✔ 애플홈페이지 > 고객지원 > 지원받기 > 청구 및 구독 > 구독 및 구입 > 지불방법 업데이트 (PC버전)

 ✔아이튠즈 로그인 등록이 되어있다면 훨씬편하게 아래 링크로 바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튠즈 설치가 안되어있다면 설치후 진행해주세요!

 

아이튠즈 지불방법 변경하기 클릭 ◀ 지불방법 변경탭 바로 이동

 

카카오페이, 페이코, 각종 카드 등록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까지 애플ID를 연동시켜서 하나의 결제방법으로 통일해서 사용 가능 하기 때문에 어느 기기에서든 애플 로그인만 된다면 카카오페이등 결제가 가능해집니다.

아이패드 카카오결제가 안돼요!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바꾸게된경우 아이패드 앱결제를 이용할때 지불방법 추가에 문제가 생기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이런 메세지만 무한반복이 되면서 처음으로 되돌아갈텐데요 카카오페이 뿐만 아니라 신용 직불카드 추가등 결제자체가 안될수 있습니다.

 

그럴땐 알려드린 위 방법을 이용해서 애플 아이디를 로그인 통합이 가능하게 만들어두면 어느기기든 상관없이 (아이패드/갤럭시/엘지) 로그인만으로 결제수단을 사용할 수 있게끔 설정하시면 된답니다 :) 의외로 간단한데 상담원 분들도 모르는경우가 많고 아이패드 결제 자체를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아는선에서 정리해봅니다. 도움되셨길 바래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좋아요 버튼 한번씩만 부탁드릴게요 제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