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현실적인 추천

by 올조 2021. 6. 27.
반응형

 


대출은 왠지 위험하고 절대 하지 말아야 될 것처럼 생각되지만, 살다 보면 대출을 받아야 될 일이 정말 많습니다. 이제는 집을 살때도 기본이된 세상이죠. 필요한 상황에서 잘만 활용해서 쓰고 갚을 수만 있다면 가치가 있는 상품이며 종류 또한 다양합니다. 그렇지만 대출 역시 남의돈을 빌리는 행위이기 때문에 단계나 조건들이 쉽지만은 않아요. 갚지 못했을 때는 빚도 생기기 때문에 장점 단점이 모두 극단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사건이나 사고에 휘말려 당장에 생계가 곤란해질 정도로 돈을 벌 수 없을 때 무직자 소액대출이란 것을 알고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빠르게 정리해드릴게요. 소득이나 신용카드 유무 상관없이 신용등급만 괜찮으시다면 1 금융권에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프리랜서, 주부, 학생, 취준생 등 무직자 소액대출 후기 등을 종합하여 쉬운 곳으로 현실적인 추천 정보만 모아볼게요. 

 

 

1.우리은행 위비 뱅크 비상금 대출

 

1 금융권에서도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우리은행 위비 대출은 소득의 유무 상관없이 신용점수와 부채내역에 따라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최대 이용 한도는 천만 원까지이며 우리은행 어플을 통해 대출이 가능한지와 금액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개인에 따라 승인한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통 300만 원 정도 소액 대출 찾아보실 때 이용하시기 좋은 상품이에요.

 

우리나라의 대표 통신사인 (SKT, KT, LG U+) 이용 중이시면 신청 가능하며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무직자 소액대출로 추천드리기 좋은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은 CB (외부 신용등급) 기준 1~6등급이라면 누구나 가능해요.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이며, 대출기간은 1년(12개월)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받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금리 3.67%부터 신용등급별로 차등 적용됩니다. 연체될 경우 연체금리는 대출금리+3%로 적용되니 연체를 주의하시면 됩니다. 대학생, 사회초년생, 일용직 근로자분들이 많이 찾는 상품으로 모바일 대출이기 때문에 어플을 통해 이용한도 조회가 가능하니 확인해보시면 좋습니다.

 

 

2.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알아보실 때 제일 많이 검색해보시는 상품 중 하나인 카카오 비상금 대출입니다. 신용카드 없으면 안 되나요? 란 질문이 많은데요, 신용등급을 보는 것이지 신용카드와는 관계가 없으며 카카오 계좌만 만들어두시면 가능합니다.


직업과 소득은 상관이 없으며 신용등급 또한 1~6등급 이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통신사 연체나 미납된 금액이 없다면 웬만해서는 신청 가능해요. 모바일 소액대출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며 최저금리 연 3.39% 대출한도는 300만 원까지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카카오 비상금은 마이너스통장 개념의 대출로 신청하게 되면 한도가 부여되기 때문에 미리 신청해놓고 급할 때 사용하기도 좋습니다.  

 

 

3.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1 금융권 무직자 소액대출 추천드릴만한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 입니다. 아무래도 신한은행이 주거래 은행이라면 이 소액대출 상품또한 알아보시면 좋겠죠. 

소액 새희망홀씨라고 불린 쏠편한 포켓론 상품이 소득기준을(3,500만원) 봤다면 쏠편한 비상금 대출은 소득기준을 보지 않습니다. 최대 2백만원까지 이용가능하며 금리 3.72%가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마이너스통장 마통으로 이용 가능해요. 중간에 갚을 능력이 된다면 언제든 상환 하시면 됩니다.


한도는 200만원으로 적지만 소득조건을 보지 않기 때문에 무직자 소액대출로 좋습니다. 신용등급 조건은 당연히 붙습니다. KCB평점 631점이상,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1~5등급이내면 가느압니다. 자동으로 심사가 되기 때문에 내방하시거나 콜센터 문의 해보셔서 도움 구하시길 바랄게요.

 

 

4.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사이다 500

 

무직자소액대출 열심히 써치해보신 분들이라면 사이다 500에 대해서도 한번쯤 들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주부,학생,무직자 분들이 이용하시는 상품으로 모바일로 진행되기 때문에 서류도 필요없으며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으로 소득증빙 서류또한 필요없습니다. 

만20세 이상이며 직업 소득 상관없이 NICE 신용점수 기준으로 361점 이상부터 신청됩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소액대출 가능하며 금리는 6.9%~최대16.5% 입니다. 위 상품들에 비해 금리가 높은 편입니다. 1금융권이 아니기 때문인데요 금리와 한도는 개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신용도,소득수준) 연체될 경우 약정금리 3% 적용되기 때문에 기간내 빨리 갚는것이 최선입니다.

상환기간은 12~36개월 으로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갚을 능력이 될때 언제든 상환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많은분들이 이용하시는 대출상품중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현실적인 추천을 드려 봤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땐 은행마다의 특성 고려하셔서 이용해보시면 분명 도움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다만, 갚는 건 제때! 연체 없이 기간 내에 갚을 수 있도록 항상 신경 쓰셔야 되는 부분이니까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유용한정보] - 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과 은행별 금리비교하는 꿀팁

 

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과 은행별 금리비교하는 꿀팁

주택담보대출 줄여서 주담대는 개인의 신용등급이나 소득 수준을 따지는 대출 상품보다 수월한 데다 한도까지 크기 때문에 집을 담보로 하는 만큼 집 가격이 고가일수록 대출을 받을 수 있는

pangpangall.tistory.com

[청약통장 tip] - 청약통장 예금담보대출 불이익 있을까요?

 

청약통장 예금담보대출 불이익 있을까요?

예금담보대출이란 말그대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예금을 '담보'로 은행에서 대출을 받고 돈을 사용한뒤 다시 갚으면 되는 방식 입니다. 목돈이 필요할때나 급전이 필요할때 예금이나 적금의 중

pangpangal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