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알뜰폰으로 소액대출 가능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by 올조 2021. 6. 27.
반응형

 

"스마트폰 본인인증만으로 대출 가능"
"알뜰폰도 가능해요! 소액대출 부담 없는 금리"
"믿을만한 1 금융권에서 돈 빌리고 갚아요"


안전하면서도 필요한 만큼의 소액 비상금 대출이 가능한 상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주거래 은행이 농협인 경우 주의 깊게 봐 두시면 도움이 될 만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입니다. 소득 내용을 따로 보지 않으며 조건이 세세하게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알뜰폰 유저도, 기대출이 있더라도 소액 대출 가능한 곳으로 추천드릴만한 상품입니다.

 


스마트폰 본인인증만으로도 몇백만 원의 비상금 대출이 바로 가능한 제품 중 하나이네요 급전이 필요한 주부 학생 직장인 무직자 분들이 이용해 보기 부담이 없기 때문에 대출을 받아야만 하는 상황이시라면 1 금융권의 실속 있는 제품을 먼저 추천드립니다.

 

1.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만 19세 이상 통신 등급이 9등급 이내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합니다. 우리나라 통신 3사 (SKT, KT, LG U+)를 이용 중이라면 전부 가능하고요 통신비는 미납이 없어야 높은 등급을 받을 수 있어요.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 까지 가능하며 최소 50만 원부터 시작되니 소액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이용해 보기 좋습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3년까지 이고 거치기간(이자 갚는)이 따로 없기 때문에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 아닌 일시금 상환으로 원금과 이자를 매달 갚는 방식인 원리 균등분할상환입니다.


2.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금리

 

금리는 2021년 기준 3.0%~4.3% 정도로 보이고요 외에도 우대금리에 해당되는 내용이 있으시다면 더 낮출 수 있습니다. NH채움 신용카드 유저 시라면 0.5%, 우량등급인 경우 0.5% 이런 식으로 감면이 되니 농협 비상금 대출은 농협이 주거래은행이신 분들이 사용하기 더없이 좋습니다.


3. 알뜰폰 사용하면서 기대출 있어도 가능한 농협 올원 소액대출

 

무직자이면서 1 금융권 기대출만 5건 이상에 알뜰폰 사용 중인데도 농협 비상금 대출로 소액 300만 원을 받을 수 있었던 후기들을 종합해 봤을 때 신용카드 사용기록이 5년 이상 신용점수가 올크레딧 890점대 나이스 850점대를 유지했으며 연체한번 없었던 덕분인듯 싶습니다. 매달 일정액 이상의 카드를 사용한것도 도움이 된 부분이지 싶습니다. 매월 연체없이 30만원씩 사용한 경우 신용도에 좋은 영향을 줍니다.

※ 그렇지만 통신비 연체가 있으면 안됩니다. 미납된 금액부터 해결하고나서 소액 대출을 받는것이 순서입니다.

 


4. 알뜰폰 소액대출 가능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사용방법 

 

스마트폰으로 충분히 신청 가능합니다. NH 스마트뱅킹 어플을 이용해서 상품탭중  올원 비상금 대출로 이동해주세요. 맨아래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동의화면 이후 한도 조회가 가능한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계좌를 바로 만들더라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혹시라도 부결이 났다면 해당 조건에 맞지 않아서입니다. 그리고 선불폰은 이용이 불가하니 이점은 참고 부탁드릴게요.


▼ 도움되는 대출 관련글 더보기 클릭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현실적인 추천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현실적인 추천

대출은 왠지 위험하고 절대 하지 말아야 될 것처럼 생각되지만, 살다 보면 대출을 받아야 될 일이 정말 많습니다. 이제는 집을 살때도 기본이된 세상이죠. 필요한 상황에서 잘만 활용해서 쓰고

pangpangall.tistory.com

청약통장 예금담보대출 불이익 있을까요?

 

청약통장 예금담보대출 불이익 있을까요?

예금담보대출이란 말그대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예금을 '담보'로 은행에서 대출을 받고 돈을 사용한뒤 다시 갚으면 되는 방식 입니다. 목돈이 필요할때나 급전이 필요할때 예금이나 적금의 중

pangpangall.tistory.com

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과 은행별 금리비교하는 꿀팁

 

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과 은행별 금리비교하는 꿀팁

주택담보대출 줄여서 주담대는 개인의 신용등급이나 소득 수준을 따지는 대출 상품보다 수월한 데다 한도까지 크기 때문에 집을 담보로 하는 만큼 집 가격이 고가일수록 대출을 받을 수 있는

pangpangal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