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sc제일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2,000만원 가능한곳

by 올조 2021. 6. 27.
반응형

 

 

소액이라면 소액이지만 급전이 필요할 때 이용해볼 수 있는 1 금융권 대출상품중 최대 2,000만 원까지 가능한 SC제일은행 모바일 소액대출입니다. SC 제일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사용 중이시라면 알아두시면 좋을 대출상품입니다. 아래에서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

 

1. sc제일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2,000만원 가능한곳


만 20세이상 금융거래기간 1년 이상이며 신용카드 보유 고객이 사용 가능해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소득/재직 확인이 되어야 하는데요 직장인 가입자뿐만 아니라 지역가입자도 해당되며 보험료가 6개월간 정상 납부된 내역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건강보험 스크래핑 조건 충족이 되면 최대 2,0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건강보험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다면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하다는 사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3년으로 이 부분 역시 건강보험 스크래핑 조건 확인이 되면 3년, 확인이 안 되면 2년으로 보시면 됩니다.




2. sc제일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상환방법 / 금리


이자율은 금액에 따라 최저 연 4.66%부터~ 최고 연 9.86% 으로 달라지지만, 이 정도면 1 금융권에서 나름 큰 액수를 빌리는데 부담이 덜 되는 금리라고 보입니다. 대출금리가 연 4.63%로 생각보다는 괜찮죠. 요 며칠 여러 가지 상품들을 알아보니 금리가 정말 천차만별이더라고요. 기왕이면 금리는 낮은 쪽이 당연 좋습니다.


3. sc제일은행 모바일 소액 대출 상환방법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이자와 원금을 같이 갚아나가시면 됩니다. 모바일 전용 대출 상품으로 구비해야 될 서류도 없습니다. 심사 승인만 되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에요. 대출 실행일로부터 매 1개월마다 원금과 이자를 균등분할 상환하는 방식으로 매월 상환일에 이자를 지급하시면 됩니다.


SC제일은행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보유 고객은 대출대상에서 제외된다는 사실도 기억해 두시면 좋고요, 고객 신용도에 따라 개인별 가산금리가 결정되며,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사실 신용이 안 좋다면 1 금융권 대출 전체적으로 어렵다고 보셔야 해요.


일단  어플 다운로드하셔서 가능한 한도부터 확인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4. sc제일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이용방법


SC제일은행 모바일 소액대출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플을 먼저 다운로드하여주신 뒤 금융상품 메뉴에서 대출 > SC제일 모바일 소액대출을 선택해줍니다. 휴대폰 인증과 공인인증서를 통해 정확한 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c제일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2,000만 원 가능한 곳 글이 도움되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알뜰폰으로 소액대출 가능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알뜰폰으로 소액대출 가능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스마트폰 본인인증만으로 대출 가능" "알뜰폰도 가능해요! 소액대출 부담 없는 금리" "믿을만한 1 금융권에서 돈 빌리고 갚아요" 안전하면서도 필요한 만큼의 소액 비상금 대출이 가능한 상품

pangpangall.tistory.com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 곳 현실적인 추천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현실적인 추천

대출은 왠지 위험하고 절대 하지 말아야 될 것처럼 생각되지만, 살다 보면 대출을 받아야 될 일이 정말 많습니다. 이제는 집을 살때도 기본이된 세상이죠. 필요한 상황에서 잘만 활용해서 쓰고

pangpangall.tistory.com

청약통장 예금담보대출 불이익 있을까요?

 

청약통장 예금담보대출 불이익 있을까요?

예금담보대출이란 말그대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예금을 '담보'로 은행에서 대출을 받고 돈을 사용한뒤 다시 갚으면 되는 방식 입니다. 목돈이 필요할때나 급전이 필요할때 예금이나 적금의 중

pangpangal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