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비상금대출 중복 가능한가요? 궁금증 총정리

by 올조 2021. 6. 28.
반응형

 

급할땐 1금융권을 통해서 소액대출인 비상금 대출이 의외로 간편하고 빠르다는 이야기 많이 들어보셨을거예요. 우리은행 위비뱅크나 카카오 비상금 대출등 중복으로 받는것 또한 가능합니다.




비상금대출 중복 가능한가요?


예를들어 우리은행 비상금 300만원을 받은상황에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을 통해 300만원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점수가 높고 평소 카드 사용 내역등이 꾸준히 있었던데다 신용카드 연체없다면 다른곳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카카오 비상금 대출과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을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했으며 이 부분은 조건만 맞는다면 가능합니다.


비상금 대출 중복 안되는 경우

 

그렇지만 비상금대출 중복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 300만원을 받은상태에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을 신청하려고 보면 '서울보증보험의 비상금 대출을 이용중인 손님은 신청할 수 없습니다' 가 뜰텐데요

이는 대부분의 비상금대출이 보증보험에서 보증서가 발급되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미 이용중이신 분들이라면 한도가 남아있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중복으로 신청할 수 없다는 메세지가 뜰 경우에는 부결이 될 수도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 한번받고 다른곳 받으려면 얼마뒤에 해야될까요?



그리고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bnk 사회초년생대출 을 동시에 심사를 받는것은 오히려 불가능 합니다. 한곳을 먼저 받고나면 나머지 대출 조건에 변동이 생기기 때문에 원하는 상품을 순차적으로 진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한꺼번에 동시진행 불가)

각각의 은행이나 금융사 마다 대출상품 중복으로 받는것이 가능합니다만, 한번 받고 연달아 바로 받는것은 불가능해요. 한달뒤쯤 다른 대출상품 심사 받아보시면 됩니다.

기대출과 소득증빙의 여부에 따라 대출을 중복해서 받다보면 신용등급과 평점은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단, 연체없이 갚아나간다면 회복이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상환을 잘하시면 됩니다.

비상금대출 중복 가능한가요?

결론은 자신의 조건과 한도에 맞는 상황이라면 비상금 대출은 중복으로 여러개를 받아 사용하는것이 가능하며, 각각 다른은행의 대출 상품을 두개정도 받은상태에서 한개를 더 받으려고 한다면 한도가 다 된 경우는 가능하지 않다 입니다.

사람에 따라 차이는 있을 수 있어요. 누구는 3개까지 가능했다던데, 1금융권에서 더이상 안되는 경우도 있지만 보통 신용이 어느정도 괜찮냐에 따라서 2~3개 상품은 중복으로 받은 후기들이 많습니다.  아는 지인분은 하나은행,카뱅,수협 세가지 비상금 대출 중복해서 사용중이시더라구요.   


비상금대출 중복 가능한가요? 궁금증 총정리 글이 도움되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릴게요. 급할때 요긴하게 잘 빌려쓰신뒤 상환까지 제때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sc제일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2,000만원 가능한곳

 

sc제일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2,000만원 가능한곳

소액이라면 소액이지만 급전이 필요할 때 이용해볼 수 있는 1 금융권 대출상품중 최대 2,000만 원까지 가능한 SC제일은행 모바일 소액대출입니다. SC 제일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사용 중이시라면

pangpangall.tistory.com

알뜰폰으로 소액대출 가능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알뜰폰으로 소액대출 가능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스마트폰 본인인증만으로 대출 가능" "알뜰폰도 가능해요! 소액대출 부담 없는 금리" "믿을만한 1 금융권에서 돈 빌리고 갚아요" 안전하면서도 필요한 만큼의 소액 비상금 대출이 가능한 상품

pangpangall.tistory.com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현실적인 추천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현실적인 추천

대출은 왠지 위험하고 절대 하지 말아야 될 것처럼 생각되지만, 살다 보면 대출을 받아야 될 일이 정말 많습니다. 이제는 집을 살때도 기본이된 세상이죠. 필요한 상황에서 잘만 활용해서 쓰고

pangpangall.tistory.com

 

댓글